'임마누엘' 4행시
12.01.15

임 - 임이 오시는 소리~ 저기저기 멀리서
마 - 마태의 마을에도 마가의 마을에도 오신 것처럼
누 - 누가 말했던가 이곳 탄현마을에도 오신다고.
엘 - 엘리야의 사랑의 종소리를 오늘밤 울려야겠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0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1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198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77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57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0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78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5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6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88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6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26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4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3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2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2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