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중고등부 겨울수련회 사진 올렸습니다^^
12.01.20

2012. 1. 5 부터 1.7까지 양평 십자수 기도원에서 가졌던 중고등부 겨울 수련회 사진입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 올렸습니다. 재밌게 감상하시고 사진 밑에 재미있는 댓글도 남겨 주세요^^
아래 "사진보러가기"를 누르시면 바로 갑니다 ㅎㅎ

(P.S) 사진보시는 방법은 TITLE 옆의 글 '2012년 중고등부 겨울수련회 사진 -10' 을 클릭하시면 5장의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즐감하세요~_*

**** 강도사님 김명집사님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사진보러가기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0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1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198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77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57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0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78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5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6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88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7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26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5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4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3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4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