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도모임 사진 올렸습니다
12.03.03

하루밖에 지나지 않은 여성도 1박2일의 모임이 벌써 좋았던,생각하면 행복했던 추억으로 빠르게 밀려나며 바쁜 일상으로 돌아와 버렸네요...^^
내년엔 더 많은 여성도들이 함께 하게 되길 바라며...

제가 어떻게 링크를 하는지 잘 몰라서리...
사진은 <교육과훈련>-주일학교앨범에 올려져 있습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1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1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198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77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57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0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78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5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6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88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7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27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5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4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3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4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