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학교 게시판
12.04.02

주일학교 게시판은 관리자만 글을 쓸수 있도록 변경되어 있네요ㅠ.ㅠ 누구든지 글을 올릴수 있는 게시판이면 좋겠네요^^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1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2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199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78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58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1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79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6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7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89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8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28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6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5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4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4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