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일을 또 벌였네요.
12.04.29

교회 홈피에도 자주 못 들를 정도로 요즘 집중하고 있는 일이 생겼어요. ^^
블로그에 디자인해서 올리는 게 있어서요.
백문이불여일견입니다.
성도님들이 활용할 수 있는 것도 많으니깐, 한번 구경오세요.

http://blog.naver.com/christy75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1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2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199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78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58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1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79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6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7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89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8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28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6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5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4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5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