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체인 성경 읽기
13.01.11

금년에는 맥체인 성경읽기를 따라서 성경을 읽기로 작정하고 시작하였습니다. 전에는 그냥 성경을 처음부터 읽어 나갔는데 맥체인 성경읽기는 성경책 4권을 매일 한장 정도씩 읽는 식으로 되어서 몇일 해보니 좀 불편하기도 한것 같은데 이미 해보신 분들의 경험을 듣고 싶네요^^ 그렇게 읽었을 때의 유익한 점 등등.....
성도님들 모두 평안하십시요~_~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7 주님의 인도하심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정보영 05.03.14 8,234
156 루포에 관하여 노은경 05.03.11 8,592
155 Re 루포에 관하여 최덕수 05.03.12 8,312
154 수련회 잘 다녀왔습니다. ^^ 이수환 05.01.06 8,313
153 Re 수련회 잘 다녀왔습니다. ^^ +1 장철호 05.01.07 8,244
152 이재화 선교사 사모님 위암 판정... 기도 부탁! 최덕수 04.12.30 7,543
151 OldBoy를 보고 노은경 04.12.30 8,826
150 성탄 잘보내셨죠? 김경란 04.12.28 7,669
149 Re 성탄 잘보내셨죠? 최덕수 04.12.28 7,874
148 행복한 성탄이 되세요. 노용훈 04.12.24 7,428
147 Re 행복한 성탄이 되세요. 최덕수 04.12.26 8,885
146 평안히 다녀가셨지요 최성현 04.12.20 9,275
145 Re 평안히 다녀가셨지요 최덕수 04.12.21 16,853
144 나무 식탁 필요하신 분 가져 가세요! 강정희 04.12.09 10,763
143 주님의은혜에 감사 손삼미 04.12.02 10,674
142 Re 주님의은혜에 감사 최덕수 04.12.03 7,650
141 Re 주님의은혜에 감사 강정희 04.12.06 7,992
140 최덕수 목사님 평안하시구요 최성현 04.11.24 7,945
139 Re 최덕수 목사님 평안하시구요 최덕수 04.11.25 7,975
138 송순의 성도를 위한 기도 부탁! 최덕수 04.11.23 7,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