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이전이 잘 진행 됬으면 좋겠습니다!
13.03.12

지난주 다시한번 새삼 느낀거지만 성도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는걸 느꼈습니다.

아직 확정된건 아니지만 새로 이전 대상인 교회로의
이전이 잘 마무리 되길 현산교회 1人으로서 기도하겠습니다.

교회가 성장하는 만큼 신앙의 깊이도 더욱더 늘어나도록
저 스스로 부터 열심히 기도하고 믿음생활 해야할 것 같습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57 주님의 인도하심이 얼마나 감사한지요... 정보영 05.03.14 8,235
156 루포에 관하여 노은경 05.03.11 8,593
155 Re 루포에 관하여 최덕수 05.03.12 8,312
154 수련회 잘 다녀왔습니다. ^^ 이수환 05.01.06 8,314
153 Re 수련회 잘 다녀왔습니다. ^^ +1 장철호 05.01.07 8,244
152 이재화 선교사 사모님 위암 판정... 기도 부탁! 최덕수 04.12.30 7,543
151 OldBoy를 보고 노은경 04.12.30 8,826
150 성탄 잘보내셨죠? 김경란 04.12.28 7,669
149 Re 성탄 잘보내셨죠? 최덕수 04.12.28 7,874
148 행복한 성탄이 되세요. 노용훈 04.12.24 7,429
147 Re 행복한 성탄이 되세요. 최덕수 04.12.26 8,885
146 평안히 다녀가셨지요 최성현 04.12.20 9,275
145 Re 평안히 다녀가셨지요 최덕수 04.12.21 16,854
144 나무 식탁 필요하신 분 가져 가세요! 강정희 04.12.09 10,763
143 주님의은혜에 감사 손삼미 04.12.02 10,675
142 Re 주님의은혜에 감사 최덕수 04.12.03 7,650
141 Re 주님의은혜에 감사 강정희 04.12.06 7,993
140 최덕수 목사님 평안하시구요 최성현 04.11.24 7,945
139 Re 최덕수 목사님 평안하시구요 최덕수 04.11.25 7,976
138 송순의 성도를 위한 기도 부탁! 최덕수 04.11.23 7,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