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이전이 잘 진행 됬으면 좋겠습니다!
13.03.12

지난주 다시한번 새삼 느낀거지만 성도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는걸 느꼈습니다.

아직 확정된건 아니지만 새로 이전 대상인 교회로의
이전이 잘 마무리 되길 현산교회 1人으로서 기도하겠습니다.

교회가 성장하는 만큼 신앙의 깊이도 더욱더 늘어나도록
저 스스로 부터 열심히 기도하고 믿음생활 해야할 것 같습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3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4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201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80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59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2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80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7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8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90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9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31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8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6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5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7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