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이전이 잘 마무리 됬으면 합니다.
13.03.24

오늘 어쨋든 공동의회를 통해서 늘푸른 교회 건물로 이전이 되게 됬네요.

반대의견도 있고 우려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어찌됬든
이것도 다 하나님의 뜻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다수의 세상의 교회들이 겪었던 여러가지 문제점들..
외형적인 성장과 반비례해서 작아지는 신앙의 깊이와
내부적인 분열 등..
이런것들이 우리교회에서는 발생하지 않길 바라겠고,
이전 후에 개혁교회로서의 모습이 회손되지 않고 더욱더
성숙해진 신앙의 모습을 보이는...
무엇보다도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의 모습으로 내적
성장했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기존에 다니던 교회가 작은 지하의 교회에서
현재는 수천명대의 인원이 수용될 수 있는 큰 교회로 성장을 했지만 그 과정에서 볼수 있었던 여러 비성경적인 모습들과..
무엇보다도 교회의 중심이 되시는 분들이 경영자의
모습들 처럼 변해가는 모습에 너무나 안타까웠습니다.

어찌됬든 교회 이전 결정에 대해서 기쁜마음으로 받아드리기로
하겠구요. 개인적으로도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3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4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201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80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59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2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80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7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8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90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9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31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8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6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5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7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