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4일 중산동 새 교회당에서 첫 예배를 드립니다.^^
13.04.09

오늘(4. 9) 잔금을 치르고 새 교회당 매입을 마쳤습니다.
임대로 있었던 교회도 월요일 이사를 나갔고 내일(10일) 교회당 이사를 합니다. 이번 주간 필요한 실내공사를 하고 토요일 교회 간판을 달고, 4. 14일(주일)에 첫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남은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고
협력해주세요. 무엇보다 13일(토)에 있을 대청소에 많이 나와주십시요. ^^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5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5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205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81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60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5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81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8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8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91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19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31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8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6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5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7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