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2구역 1학기 종강 모임
13.07.19

남성 2구역 전반기 마지막 구역 모임을 오늘 아람누리 2층 훠시즌에서 가졌습니다.^^ 그곳이 박성혁 성도님의 본거지(고양문화재단 ㅋㅋ)인 관계로 편하게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쉽게도 김좌기 구역장님과 몇몇 구역원은 직장관계로 못 모였네요 ㅠㅠ
지난 2013년 전반기 구역모임은 구역장님을 비롯한 모든 구역원들의 열정으로 정말 보람있고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한달에 한번은 평일에 성도님 댁을 순회 방문하여 모이고있고, 격주로 월요일 새벽에 새벽기도로 모이기로 해서 모이고 있으며, 전 구역원이 매주 성경읽기를 해서 구역보고에 올리고 있습니다. (2주 연속 한나구역에 밀려서 2등 ㅎㅎ) 2학기 구역모임도 벌써 기대됩니다~_~

**사진은 구역모임에서의 식사 시간^^
{FILE:1}{FILE:2}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37 유익한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이수환 07.03.06 9,471
236 오늘, 교육관 계약했습니다! ^^ 최덕수 07.03.02 7,425
235 안녕하세요... 왕준석 07.02.22 7,838
234 Re 안녕하세요... 최덕수 07.02.23 6,243
233 Re 안녕하세요... 신동창 07.03.08 8,514
232 설 명절 斷想! 최덕수목사 07.02.21 9,614
231 아이들 책에 대한 짧은 생각 신동창 07.02.15 9,586
230 Re 아이들 책에 대한 짧은 생각 이병주 08.03.10 6,966
229 현산가족여러분~ 평안하셨어요? 김명자 07.01.26 8,241
228 Re 현산가족여러분~ 평안하셨어요? 최덕수 07.01.30 7,354
227 Re 현산가족여러분~ 평안하셨어요? 이충미 07.02.02 9,986
226 “설교단과 회중석의 관계” - 교인들에게 드리는 글 -류호준 목사 최덕수 07.01.26 10,745
225 영욱이가 돌아오도록 기도해주세요!1 최덕수 07.01.19 17,325
224 Re 영욱이가 돌아왔습니다!!! 최덕수 07.01.20 9,861
223 목사님 안녕하셨는지요? 유성수 07.01.09 7,939
222 Re 목사님 안녕하셨는지요? 최덕수 07.01.09 8,259
221 성탄안부 양재란 06.12.21 7,839
220 Re 성탄안부 최덕수 06.12.21 7,121
219 Re 성탄안부 강정희 06.12.21 8,079
218 예배 시 아이들이 울고 보채는 문제에 대하여... 최덕수목사 06.12.04 10,3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