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2구역 1학기 종강 모임
13.07.19

남성 2구역 전반기 마지막 구역 모임을 오늘 아람누리 2층 훠시즌에서 가졌습니다.^^ 그곳이 박성혁 성도님의 본거지(고양문화재단 ㅋㅋ)인 관계로 편하게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쉽게도 김좌기 구역장님과 몇몇 구역원은 직장관계로 못 모였네요 ㅠㅠ
지난 2013년 전반기 구역모임은 구역장님을 비롯한 모든 구역원들의 열정으로 정말 보람있고 좋은 시간들이었습니다. 한달에 한번은 평일에 성도님 댁을 순회 방문하여 모이고있고, 격주로 월요일 새벽에 새벽기도로 모이기로 해서 모이고 있으며, 전 구역원이 매주 성경읽기를 해서 구역보고에 올리고 있습니다. (2주 연속 한나구역에 밀려서 2등 ㅎㅎ) 2학기 구역모임도 벌써 기대됩니다~_~

**사진은 구역모임에서의 식사 시간^^
{FILE:1}{FILE:2}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7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8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206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82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61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5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81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09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39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91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20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32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69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7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6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58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