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
14.11.14

목사님~ 지난주에 보배로운 그리스도의 피 공부하면서 든 생각인데요~
전에는 찬송가든 가스펠이든 예수님의 피, 은혜 등에 대해 찬양을 많이 했었는데
현산교회 오고나서는 시편찬송만 주로 부르니까 그럴기회가 없어서 좀.. 아쉽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시편이 전반적으로 비유적이고 하나님에 대한 노래라서.. 예수님을 직접적으로 거론하지는 않으니까요..
이부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궁금해서 올립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37 조엘의 감사 최덕수 04.11.10 7,227
136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현병오, 김무상 04.11.09 5,778
135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9 7,208
134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전경준 04.11.08 8,184
133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장철호 04.11.09 6,562
132 Re 저희 가족도 함께 축하하고 싶어요 최덕수 04.11.09 6,664
131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김병기 04.11.04 7,208
130 Re 현산교회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최덕수 04.11.04 7,485
129 복음을 전합시다. +2 노은경 04.10.25 9,012
128 Re 복음을 전합시다. 최덕수 04.10.26 8,343
127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1 현병오, 김무상 04.10.18 7,195
126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장철호 04.10.18 8,459
125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최덕수 04.10.18 4,355
124 Re 설교말씀 은혜많이 받았습니다.. 조혜림 04.10.18 8,023
123 이재화 선교사 기도편지! 현산교회 04.10.14 13,536
122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1 왕준석 04.10.14 9,472
121 Re 목사님...그리고 사모님... 최덕수 04.10.14 9,549
120 이런 생각 어떨까요? 노은경 04.10.04 11,388
119 Re 이런 생각 어떨까요? +1 최덕수 04.10.05 17,560
118 부활에 관한 질문 손삼미 04.10.02 1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