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
14.11.14

목사님~ 지난주에 보배로운 그리스도의 피 공부하면서 든 생각인데요~
전에는 찬송가든 가스펠이든 예수님의 피, 은혜 등에 대해 찬양을 많이 했었는데
현산교회 오고나서는 시편찬송만 주로 부르니까 그럴기회가 없어서 좀.. 아쉽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시편이 전반적으로 비유적이고 하나님에 대한 노래라서.. 예수님을 직접적으로 거론하지는 않으니까요..
이부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궁금해서 올립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217 함께 기도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큰 위로가 됩니다. 장철호 06.11.20 9,878
216 Re 함께 기도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큰 위로가 됩니다. 최덕수 06.11.20 7,065
215 Re 함께 기도할 수 있다는 것이 우리에게 큰 위로가 됩니다. 김병혁 06.11.23 7,887
214 반가움 김병혁 06.11.02 8,893
213 Re 반가움 장철호 06.11.03 8,790
212 Re 반가움 최덕수 06.11.06 4,146
211 Re 반가움 신동창 06.11.08 8,778
210 윤채원 어린이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최덕수 06.09.27 8,204
209 중국 잘 다녀왔습니다! 최덕수 06.09.08 7,830
208 '고양국제어린이영화제' 들러보세요!! 박성혁 06.09.08 8,758
207 음악공연 관람하실분 연락주세요 .. 박성혁 06.08.18 8,939
206 정보영 선생님! 어서 오세요 장철호 06.08.15 8,848
205 이번 주일에 뵐께요..*^^* 정보영 06.08.13 9,365
204 수련회 일정표와 코너학습도 올립니다. 이수환 06.08.11 9,455
203 여름성경학교 조별모임2 입니다. 이수환 06.08.11 9,711
202 여름성경학교 조별활동 교안입니다. 이수환 06.08.11 9,611
201 참!!! 저 수련회 사진 보내주세요!!! 이호준 06.07.28 7,980
200 교회 홈페이지에 처음 글을 남깁니다. 이호준 06.07.28 8,313
199 Re 교회 홈페이지에 처음 글을 남깁니다. 최덕수 06.08.01 7,028
198 Re 교회 홈페이지에 처음 글을 남깁니다. 장철호 06.08.02 5,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