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
14.11.14

목사님~ 지난주에 보배로운 그리스도의 피 공부하면서 든 생각인데요~
전에는 찬송가든 가스펠이든 예수님의 피, 은혜 등에 대해 찬양을 많이 했었는데
현산교회 오고나서는 시편찬송만 주로 부르니까 그럴기회가 없어서 좀.. 아쉽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시편이 전반적으로 비유적이고 하나님에 대한 노래라서.. 예수님을 직접적으로 거론하지는 않으니까요..
이부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궁금해서 올립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77 봄성경학교 공과 2과(교안)입니다. 이수환 06.02.24 10,416
176 봄성경학교 공과 교안(1) 올립니다. 이수환 06.02.24 11,477
175 봄성경학교 관련 자료입니다 이수환 06.02.23 16,156
174 직분을 맡으며 손삼미 06.01.06 10,294
173 사랑하는 성도님들 샬롬^^ 차인환 05.12.26 8,605
172 Re 반갑습니다. 차장로님! 장철호 05.12.30 9,852
171 교회헌금 헌납 확인증명서 신청하세요 최덕수 05.12.16 8,367
170 기도로 부흥의 불씨를 살려 나갑시다! 최덕수 05.11.08 8,786
169 캐나다 전경준 집사님 축하메시지! 현산교회 05.11.05 22,763
168 여름수련회 기간 중 특강 강의안입니다 이수환 05.08.12 10,846
167 여름 수련회 핸드북입니다. 이수환 05.08.12 10,337
166 우물과 마음의 깊이 신동창 05.08.10 9,747
165 Re 우물과 마음의 깊이 장철호 05.08.10 8,981
164 어린아이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1 장철호 05.08.08 8,255
163 환우들을 위해 기도합시다! 최덕수 05.07.19 7,751
162 목사님 안녕하세요! 유 성수 05.04.26 5,917
161 Re 목사님 안녕하세요! 최덕수 05.04.26 7,320
160 주께서 맺어주신 믿음의 줄이 캐나다에... 신평호 05.04.19 8,546
159 '팔복' 최춘선 할아버지 제작자 간증(김우현) 신동창 05.04.02 10,427
158 기도 부탁드려요... 정보영 05.03.14 9,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