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 이전이 잘 진행 됬으면 좋겠습니다!
13.03.12

지난주 다시한번 새삼 느낀거지만 성도분들이 굉장히
많이 늘었다는걸 느꼈습니다.

아직 확정된건 아니지만 새로 이전 대상인 교회로의
이전이 잘 마무리 되길 현산교회 1人으로서 기도하겠습니다.

교회가 성장하는 만큼 신앙의 깊이도 더욱더 늘어나도록
저 스스로 부터 열심히 기도하고 믿음생활 해야할 것 같습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97 중국어로 복음을 전한다 강진 04.07.22 8,313
96 비오는날에 손삼미 04.07.15 8,849
95 안녕하세요.. 김천환 04.07.14 7,866
94 Re 안녕하세요.. 최덕수 04.07.15 8,899
93 안녕하세요 +2 노용훈전도사 04.07.12 11,679
92 Re 안녕하세요 최덕수 04.07.13 16,203
91 Re 반갑습니다. 전도사님 신동창 04.07.20 11,297
90 안녕하십니까? 황필녀 집사입니다. +1 황필녀 04.06.29 11,010
89 Re 안녕하십니까? 황필녀 집사입니다. 최덕수 04.06.30 9,113
88 Re 안녕하십니까? 황필녀 집사입니다. 고연정 04.07.02 8,755
87 이것저것 다 잘할 수 없을까? 고연정 04.06.26 9,000
86 가정예배 고연정 04.06.22 9,044
85 느긋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겠다. 고연정 04.06.18 8,000
84 성도의 교제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선물 고연정 04.06.14 8,302
83 기도해주세요(신숙일집사님) 손삼미 04.06.14 9,140
82 Re 기도해주세요(신숙일집사님) 손삼미 04.06.15 8,957
81 앗 ! 잘못 찾아왔나? 고연정 04.06.09 8,094
80 Re 앗 ! 잘못 찾아왔나? 손삼미 04.06.14 9,059
79 겸손한 마음으로 고연정 04.06.08 8,400
78 현산교회에 와서 고연정 04.06.07 8,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