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있습니다~ ^^
14.11.14

목사님~ 지난주에 보배로운 그리스도의 피 공부하면서 든 생각인데요~
전에는 찬송가든 가스펠이든 예수님의 피, 은혜 등에 대해 찬양을 많이 했었는데
현산교회 오고나서는 시편찬송만 주로 부르니까 그럴기회가 없어서 좀.. 아쉽다고 해야하나요?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시편이 전반적으로 비유적이고 하나님에 대한 노래라서.. 예수님을 직접적으로 거론하지는 않으니까요..
이부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궁금해서 올립니다~
0

현산 사랑방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97 중국어로 복음을 전한다 강진 04.07.22 8,315
96 비오는날에 손삼미 04.07.15 8,851
95 안녕하세요.. 김천환 04.07.14 7,868
94 Re 안녕하세요.. 최덕수 04.07.15 8,900
93 안녕하세요 +2 노용훈전도사 04.07.12 11,680
92 Re 안녕하세요 최덕수 04.07.13 16,203
91 Re 반갑습니다. 전도사님 신동창 04.07.20 11,298
90 안녕하십니까? 황필녀 집사입니다. +1 황필녀 04.06.29 11,011
89 Re 안녕하십니까? 황필녀 집사입니다. 최덕수 04.06.30 9,113
88 Re 안녕하십니까? 황필녀 집사입니다. 고연정 04.07.02 8,756
87 이것저것 다 잘할 수 없을까? 고연정 04.06.26 9,001
86 가정예배 고연정 04.06.22 9,045
85 느긋하게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야 겠다. 고연정 04.06.18 8,001
84 성도의 교제는 하나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선물 고연정 04.06.14 8,303
83 기도해주세요(신숙일집사님) 손삼미 04.06.14 9,141
82 Re 기도해주세요(신숙일집사님) 손삼미 04.06.15 8,959
81 앗 ! 잘못 찾아왔나? 고연정 04.06.09 8,095
80 Re 앗 ! 잘못 찾아왔나? 손삼미 04.06.14 9,061
79 겸손한 마음으로 고연정 04.06.08 8,402
78 현산교회에 와서 고연정 04.06.07 8,112